번호 제목
31 적립금 사용방법   
결제수단에서 (복합결제)를 선택하시면 적립금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30 입금초과액은 어떻게 되나요?   
입금초과액은 적립해드리며 통장으로 환불을 원하시면 전화나 리스뮤직 싸이트 초기화면 우측상단의 (문의 게시판)에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를 알려주시면 환불해 드립니다.

29 신용카드 결제 보안 프로그램(Active-X)이 설치되지 않아요   

28 신용카드 결제창이 뜨지 않아요   

27 FAQ에 없는 질문은 어떻게 하나요?   
궁금하신 부분에 대하여 조금 더 빠르게 답을 얻고 싶으시면 유선전화(02-357-2003)로문의 하시거나

좌측메뉴의 1:1

맞춤상담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궁금점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26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현금영수증은 결재정보 입력시 현금영수증 발행에 체크하시면 상품발송시 동봉하여 발송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리스뮤직 팩스번호(02-6442-9343)로 사업자등록증을 넣어주시고 배송시 요청사항에
“세금계산서 발행요청”이란 문구를 써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25 적립금과 예치금의 차이, 쿠폰이용법을 알고 싶어요!   
적립금은 상품의 결제가 이루어진 시점에서 리스뮤직에서 드리는 보너스 마일리지 제도입니다.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하지만 금액에 관계없이 다음 주문시 언제라도 현금처럼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반품등의 사유로 현금을 리스뮤직에 보관한것과 같으므로언제든지 환불을 원하시면 결재계좌로

환불이 가능
하며 상품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리스뮤직에서 상시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상품건당 1회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하며 각 쿠폰별로 제한된 사용기간과 금액이 적용되오니 이점 확인하시고 이용
하시면 보다 알뜰한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24 배송이 잘못됐어요!   
배송된 상품중 일부가 잘못 들어 갔을 경우 반송비는 저희가 부담하고 차액은 고객님께 환불해 드리거나
원하실 경우 적립금으로 예치해드립니다. 상품 전체가 잘못 배송되었을 경우 역시 반송비는 저희가 부담하고
고객님께 환불해 드리거나 원하실 경우 적립금으로 예치해드립니다.
적립금으로 예치시는 사과의 뜻으로 적립금액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추가로 적립해드립니다.
23 이어폰(헤드폰)이 한쪽이 안들려요!   
먼저 다른 기기에서 테스트를 하신후 같은 증상이면 리스뮤직에 반품접수해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기기에서 정상적으로 나올 경우는 사용하시는기기의 잭단자가 헐거워서 접촉이 잘안되는
경우가 많사오니 이부분을 따로 A/S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22 케이스가 깨졌어요!   
케이스가 깨졌을 경우 고객님께서 양해 해주신다면 다음 주문시 케이스를 여분으로 보내드리거나 케이스만을 따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께서 환불을 원하신다면 상품이 반송되어온 시점에서 환불해 드리며 따로 적립금으로 예치하실 경우는 상품금액의 100%와 특별 적립금 1%를 더해서 적립금으로 예치해 드립니다.
상품을 반송할 경우는 반드시 리스뮤직에서 알려드리는 택배와 주소지로 보내셔야 반송이 가능하오니 보내시기 전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21 CD가 튀거나 인식이 잘되지 않을때 확인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처음 구입시부터 안되는 경우:

먼저 들으시던 플레이어를 오디오 렌즈크리너로

크리닝한 후에 다시 한번 플레이 시켜주세요.

그래도 않될 경우 다른 오디오 플레이어에서 플레이 해주세요.

다른 오디오에서 플레이가된다면 들으시던 오디오 플레이어의 렌즈가 CD를 인식하지 못하는 현상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오디오 플레이어가

새제품일 경우도 간간히 발생하고 있으나 CD상의 불량이 아니라 오디오의

특성에

관련된 사항으로

반품이 불가합니다.


2) 처음엔 잘나오다 안되는 경우:

먼저 CD 뒷면에 이물질이나 지문, 심한 스크래치등이

생겼는지 확인하시고 이러한 경우는 부드러운 헝겊

(안경닦는 천)을 이용해 CD 안쪽에서 바깥방향으로 닦은 후에 플레이 해보세요. 그래도 튀는 경우는 위의

질문사항과

같이 오디오 렌즈크리너를 이용해 렌즈를 크리닝한후 플레이하시길 권장합니다.

구입 후 7일이

지난 상품은 원칙적으로 반품이 불가하오니 CD는 항상 케이스에 잘 보관해서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3) 모든 오디오는 레이저빛을 CD에 반사해 신호를 읽는 특성상 플레이도중 많은 열이

발생합니다.

정품CD가 아닌 공CD를 플레이할 경우 CD 표면의 불규칙함으로 인하여

더욱

많은 고열이 발생함으로 오디오에 많은

무리를 주게됩니다.

고가의 오디오를 사용하는 고객분들께선 가급적 정품CD를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20 반품은 아무때나 할수있나요?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후 7일이내 신청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이나 파손, 오배송등 리스뮤직에서 잘못한 부분은 반송비용을 리스뮤직에서 부담합니다. 고객님께서 환불을 원하신다면 상품이 반송되어온 시점에서 환불해 드리며 따로 적립금으로 예치하실경우는 상품금액의 100%와 특별 적립금 1%를 더해서 적립금으로 예치해 드립니다.
단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은 제반되는 반송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에 관한 각 사항은 위에 제시된 문답경우에 의거해 처리해 드립니다.
19 신용카드 결제는 어떤과정으로 이루어지나요?   

ISP결제(BC/국민카드): 2003년 10월1일부터 BC, 국민카드는 ISP결제를 통해,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된 인증번호만으로 간단히 결제할 수 있는 안전한 지불 수단입니다. 또한, 거래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과정이 필수로,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이 확인되어야지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ISP등록방법은 해당카드사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안심클릭결제: 인터넷에서 구매할 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돕기위해 국내 주요신용카드사 (롯데,삼성,신한,엘지,외환,하나비자,한미카드)와 VISA가 협력하여 개발한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온라인 쇼핑시 고객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 등의 주요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님이 사전에 정한 안심클릭서비스 암호(패스워드)를 통해 거래하는 새로운 인터넷 결제서비스입니다. 안심클릭결제 역시, 거래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과정이 필수로 ,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이 확인되어야지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안심클릭은 해당카드사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 가까운 시중 은행 또는 증권사에서 인터넷 뱅킹/사이버 트레이딩을 신청하시고 해당 은행/증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30만원 이상금액의 신용카드결재: 2005년 11월부터 시행된 정부의 '전자금융거래 안전성 강화대책'에 의하여 인터넷쇼핑몰에서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시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물론 30만원 미만의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고객님께서 기존에 등록하여 사용하시던 ISP/안심클릭 시스템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18 배송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먼저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에서 좌측상단 메뉴의 주문배달내역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7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오후 3시 이전 입금 확인시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본사 재고가

일시 품절된

상품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이 될수도 있습니다.
택배의 경우 상품이 발송된 시점에서 1~3일후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군부대나 일부 도서산간지역등 고객님께서 직접 수령하기 어려운 경우는 우편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일부 도서지역(울릉도 등)은 기본 배송료외에 도선료나 항공비등의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주문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6 배송비는 얼만가요?   

리스뮤직에서는 5만원미만일 경우

2,500원, 5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로 배송하고 있습니다.
단 일부 행사품목에 대해서는 배송료가 부과될수 있으며 일부 이벤트에 대해선 금액에 관계없이 배송료를 면제해주고 있습니다.

15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전에 언제라도 취소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배송준비단계 이전에는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이 이루어진 상태에서는 해당상품이 반송되어 도착한 후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반송비용은 부득이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4 선물용으로 구입하려고 합니다.   
주문하실때 주문자 정보에는 주문하시는 분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배송지에는 선물받으실분의 배송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하신 상품을 리스뮤직에서 즉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결재페이지의 <배송시 요청사항>란에 축하 메시지라던가 다른 요청 사항을 작성해주시면 리스뮤직에서 메시지를 작성해 동봉해 드립니다.
13 대량으로 구매하면 싸게 살수 있나요?   
팬클럽 회원분들이나 한류상품을 수출하는 업체, 관공서, 기업체등 한가지 품목을 대량구매 하시거나 일정금액 이상 많은 수량을 일괄로 구입하실 경우 리스뮤직에서는 특별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대표전화(02-356-9342)나 좌측메뉴의 1:1 맞춤상담에 글을 올려주시면

보다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12 직접 찾아가서 구매할 수 있나요?   
매장에 방문하실 경우 오셔서 불편함을 감소하기 위해 미리 온라인상에서 주문을 마치신후 찾아 오시기 바랍니다.
주문시 결재창에서 방문수령에 체크하신 후 <배송시 요청사항>란에 방문시간을 남겨주시면 미리 준비해 놓겠습니다.
온라인상으로 주문을 접수하지 않고 방문하실 경우는 재고여부를 미리 통화하신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